250x250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2판
- unity
- 쓰는 법
- 애니메이션
- 애님
- 최적화
- 익명 타입
- 속성
- Final IK
- 유니티
- NavMesh
- 파이널 IK
- 깃허브
- 튜토리얼
- shader
- 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
- 메모리
- github
- 에러
- 리깅
- 프로퍼티
- tutorial
- 사용법
- 쉐이더
- 오류
- Effective C#
- error
- 리팩토링
- c#
- 유니티 그래픽 최적화
Archives
- Today
- Total
참치김밥은 최고의 한식이다
[Unity] Mask 거꾸로 쓰기 본문
1. ImageFG 의 Image와 Mask 를 아래와 같이 설정하셈
2. ImageBG 의 Image 를 아래와 같이 설정하셈
결과물
728x90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오브젝트 회전하면 크기 이상해질 때 (0) | 2023.08.02 |
---|---|
[Unity] 유니티 허브 설치 무한로딩 / 오래 걸릴 때 (0) | 2023.08.01 |
[Unity] Lean Touch 타이밍 (0) | 2023.06.27 |
[Unity] Final IK 참고사항 (1) (0) | 2023.06.22 |
FABRIK 와 CCDIK 와 Limb IK 와 Trigonometric IK 란?? (0) | 2023.06.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