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50x250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31 |
Tags
- 애님
- 속성
- 메모리
- error
- 쉐이더
- 애니메이션
- unity
- 오픈 월드
- Effective C#
- 프로퍼티
- 에러
- 유니티
- 리팩토링
- 리깅
- github
- tutorial
- 최적화
- 유니티 그래픽 최적화
- 오류
- 익명 타입
- 파이널 IK
- Final IK
- shader
- c#
- 2판
- 쓰는 법
- 튜토리얼
- 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
- 깃허브
- 사용법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4/03/15 (1)
이진호의 개발 블로그
[Unity] UniRx 개념 및 사용법 정리 (1)
※해당 문서는 아래 슬라이드를 정리하며 공부한 글입니다. https://www.slideshare.net/agebreak/160409-unirx [데브루키160409 박민근] UniRx 시작하기 [데브루키160409 박민근] UniRx 시작하기 - Download as a PDF or view online for free www.slideshare.net 1. UniRx의 사용 예 (1) Update 사용을 최소화하자 UniRx의 Observable은 스트림을 통해 데이터를 계속 감시할 수 있습니다. 즉, 기존의 Update에서 사용하던 if문을 통한 캐릭터 이동, 점프 등을 UniRx를 통해 Awake/Start에서 단 몇줄의 코드를 선언하도록 개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 기존의 방법 vs Observ..
Unity
2024. 3. 15. 15: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