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50x250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|
7 | 8 | 9 | 10 | 11 | 12 | 13 |
14 | 15 | 16 | 17 | 18 | 19 | 20 |
21 | 22 | 23 | 24 | 25 | 26 | 27 |
28 | 29 | 30 |
Tags
- unity
- Effective C#
- 애니메이션
- 튜토리얼
- github
- error
- 오픈 월드
- 익명 타입
- 쓰는 법
- 리팩토링
- 최적화
- 에러
- 유니티
- 속성
- tutorial
- 애님
- 리깅
- 메모리
- 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
- 깃허브
- 오류
- 사용법
- 프로퍼티
- 유니티 그래픽 최적화
- 파이널 IK
- c#
- 2판
- 쉐이더
- shader
- Final IK
Archives
- Today
- Total
이진호의 개발 블로그
[유니티] a failure occurred while executing com.android.build.gradle.tasks.processlibrarymanifest 오류 해결 본문
Unity
[유니티] a failure occurred while executing com.android.build.gradle.tasks.processlibrarymanifest 오류 해결
l__j__h 2024. 3. 28. 14:581. AndroidManifest.xml을 연다.
1-1. xml 파일 상단에 <manifest ... xmlns:tools="http://schemas.android.com/tools"> 가 있는지 확인하고, 없으면 추가해준다.
1-2. xml 파일 하단의 <property tools:node="removeAll" /> 를 지워준다.
이렇게 하고 빌드해보면, 되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, 안 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.
난 안됐다.
android api level을 33 이상으로 올려달라~ 는 에러메시지가 떠서, 아래 단계를 진행했다.
2. mainTemplate.gradle 을 연다.
2-1. compileSdkVersion을 33으로 설정해준다.
(2024.03.29 수정 : mainTemplate.gradle은 굳이 수정 안 해줘도 된다)
2-2. Project Settings - Player - Other Settings - Identification 에서, Minimum API Level을 33으로 설정해준다.
이렇게 하면 빌드 된다~! 휴
참고 :
https://github.com/firebase/firebase-unity-sdk/issues/945
728x90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] Fatal error in Unity CIL Linker Mono.Cecil.AssemblyResolutionException: Failed to resolve assembly: 'Newtonsoft.Json 오류 해결 (0) | 2024.03.28 |
---|---|
[Unity] UniRx 개념 및 사용법 정리 (1) (0) | 2024.03.15 |
[유니티] Unity로 오픈월드를 만드는 과정과 기능 개발 (2) (0) | 2024.02.22 |
[유니티] Unity로 오픈월드를 만드는 과정과 기능 개발 (1) (0) | 2024.02.22 |
[개발 지식 + 유니티] Socket.IO 와 BestHTTP 란??? (0) | 2024.02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