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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치김밥은 최고의 한식이다
[유니티] a failure occurred while executing com.android.build.gradle.tasks.processlibrarymanifest 오류 해결 본문
[유니티] a failure occurred while executing com.android.build.gradle.tasks.processlibrarymanifest 오류 해결
l__j__h 2024. 3. 28. 14:581. AndroidManifest.xml을 연다.
1-1. xml 파일 상단에 <manifest ... xmlns:tools="http://schemas.android.com/tools"> 가 있는지 확인하고, 없으면 추가해준다.
1-2. xml 파일 하단의 <property tools:node="removeAll" /> 를 지워준다.
이렇게 하고 빌드해보면, 되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, 안 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.
난 안됐다.
android api level을 33 이상으로 올려달라~ 는 에러메시지가 떠서, 아래 단계를 진행했다.
2. mainTemplate.gradle 을 연다.
2-1. compileSdkVersion을 33으로 설정해준다.
(2024.03.29 수정 : mainTemplate.gradle은 굳이 수정 안 해줘도 된다)
2-2. Project Settings - Player - Other Settings - Identification 에서, Minimum API Level을 33으로 설정해준다.
이렇게 하면 빌드 된다~! 휴
참고 :
https://github.com/firebase/firebase-unity-sdk/issues/945
[Bug] Firebase 11.7 & Admob 8.7.0 - com.android.build.gradle.tasks.ProcessLibraryManifest$ProcessLibWorkAction · Issue #945 ·
[REQUIRED] Please fill in the following fields: Unity editor version: 2022.3.19f1 Firebase Unity SDK version: 11.7.0 Problematic Firebase Component: Messaging Other Firebase Components in use: Anal...
github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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