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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록2024/02/07 (1)
참치김밥은 최고의 한식이다
[유니티] Unity DOTS 1편 : 기본 개념 정리
위 그림을 보면 World, Archetype, Chunk, Entity, Component ...의 뭔지 모르겠는 단어가 잔뜩 나옵니다. 실제로 보면 별 뜻 없습니다!!! (아마도) 제가 이해한 대로 최대한 쉽게 쓰겠습니다. 가장 작은 단위인 Component부터 살펴보ㅏ요! Component : 각 Entity에 속한 기능. Component는 구조체, 클래스 모두 가능합니다.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IComponentData를 상속하여 내가 원하는 컴포넌트를 만드는 듯 합니다. Entity : Component를 갖는 개체. 하나의 Component를 가질 수도 있고, 여러 개의 Component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. 기존 유니티 방식에 비유하자면... 게임 오브젝트 같은 단위인 것 같습니다 ..
Unity
2024. 2. 7. 15:4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