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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치김밥은 최고의 한식이다
[Unity] Final IK Tutorial 정리 - Interaction System Basics (5) 본문
목적 : 상호작용시, Interaction Object의 애니메이션 실행시키기
이번 단계는 매우 간단해서 3줄 요약 할 수 있다
1. 이 포스팅 시리즈의 (4)까지처럼, 오브젝트에 손 복붙해서 넣고 Poser 넣어서 캐릭터의 상호작용 애님 넣어준다
2. 새 애니메이터 컨트롤러와 새 애니메이션 클립을 생성해서, 오브젝트의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주고 (버튼 눌림 올라옴 아니면 문 열림 닫힘 그런거) 컨트롤러에 할당해준다.
3. 오브젝트의 Interaction Object와 같은 계층에 Animator 컴포넌트 추가 후, 방금 만든 컨트롤러 할당해주고, 사진처럼 Interaction Object - Events - Animations 사이즈 추가 - Animator에 방금 추가한 Animator 할당, Animation 이름으론 2번에서 생성한 Animation State 이름 그대로 넣어주면 끝
1번 단계 빼면 사실 2줄 밖에 안된다 와~ (억지)
아, 영상에서는 Animations - Elements 0 - Reset Norm... 어쩌구 체크박스를 체크해주긴 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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