참치김밥은 최고의 한식이다

[유니티] WebRTC WebRTC.Context null 오류 해결 본문

Unity

[유니티] WebRTC WebRTC.Context null 오류 해결

l__j__h 2023. 12. 14. 17:43

아니 무슨 짓을 해도 WebRTC.Context를 쓰는 코드에서 죄다 오류가 나길래 

대체 뭐지??????? 했는데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https://docs.unity3d.com/Packages/com.unity.webrtc@3.0/manual/requirements.html

 

Requirements | WebRTC | 3.0.0-pre.7

Requirements This page lists the Unity version and platform that the package supports. Unity Version It is recommended to use the latest Long-Term Support (LTS) version of Unity, see the post in Unity blog for LTS versions. This version of the package is c

docs.unity3d.com

 

 

그냥 내가 공식 문서의 Requirements를 읽지 않고 빌드해서 그런 거였다,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WebRTC를 사용하는 앱을 빌드하기 위해선 위 사이트에 기재된 주의사항을 따라야 한다...

위 사진은 안드로이드로 빌드할 시의 주의사항..ㅎㅎ

공식 문서의 중요성을 오늘도 깨닫는다............ㅋㅋㅋㅋㅋㅋ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