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50x250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애니메이션
- c#
- 메모리
- 최적화
- 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
- 오픈 월드
- 쓰는 법
- 속성
- 2판
- 사용법
- unity
- 에러
- Final IK
- 유니티
- Effective C#
- tutorial
- github
- 리깅
- 프로퍼티
- 익명 타입
- shader
- 리팩토링
- 쉐이더
- 깃허브
- 튜토리얼
- 오류
- 유니티 그래픽 최적화
- 파이널 IK
- 애님
- error
Archives
- Today
- Total
참치김밥은 최고의 한식이다
[유니티] WebRTC WebRTC.Context null 오류 해결 본문
아니 무슨 짓을 해도 WebRTC.Context를 쓰는 코드에서 죄다 오류가 나길래
대체 뭐지??????? 했는데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https://docs.unity3d.com/Packages/com.unity.webrtc@3.0/manual/requirements.html
그냥 내가 공식 문서의 Requirements를 읽지 않고 빌드해서 그런 거였다,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WebRTC를 사용하는 앱을 빌드하기 위해선 위 사이트에 기재된 주의사항을 따라야 한다...
위 사진은 안드로이드로 빌드할 시의 주의사항..ㅎㅎ
공식 문서의 중요성을 오늘도 깨닫는다............ㅋㅋㅋㅋㅋㅋ
728x90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] '이 폴더를 변경하려면 사용 권한을 부여받아야 합니다' 오류 해결 링크 (0) | 2024.01.02 |
---|---|
[유니티] 빌드 후, 앱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오류 해결 (0) | 2023.12.28 |
[유니티] TMP_Text와 TextMeshProUGUI의 차이? (2) | 2023.12.11 |
[유니티] Stencil (0) | 2023.11.20 |
[유니티] Z-Buffer & Color Buffer (0) | 2023.11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