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50x250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2판
- 최적화
- Final IK
- error
- github
- 튜토리얼
- 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
- c#
- 애니메이션
- tutorial
- NavMesh
- 애님
- 쓰는 법
- 쉐이더
- 사용법
- 익명 타입
- 깃허브
- 파이널 IK
- 에러
- unity
- 오류
- 리팩토링
- 유니티 그래픽 최적화
- 리깅
- 프로퍼티
- Effective C#
- 속성
- 메모리
- shader
- 유니티
Archives
- Today
- Total
참치김밥은 최고의 한식이다
[유니티] 빌드 후, 앱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오류 해결 본문
오류 해결 방법
1. [안드로이드 폰에서 할 수 있는 것]
설정 -> Play 프로텍트 (못 찾겠으면 설정 내에 검색 기능 활용하면 됨) ->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클릭 - >
① Play 프로텍트로 앱 검사
② 유해 앱 감지 기능 개선
체크 해제하기
2. [유니티 에디터에서 할 수 있는 것]
Build Settings -> Player Settings -> 안드로이드 탭 클릭 -> Other Settings -> Identification -> Package Name 변경하기
요 주황색 필드를 기존의 것에서 변경해주면 된다.
나는 2번으로 됐다!!!! 다행~~
===== 근본적인 해결 방법 =====
혹시, Package Name이 중복된 앱이 폰에 이미 설치되어있지 않은지 확인 ✅✅✅
같은 Package Name을 가진 앱은 하나의 폰에 계속 설치될 수 없다.
혹시 앱 테스트 중이라면, 기존에 설치해뒀던 테스트 앱들을 싹 지워보자
728x90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] no valid user created or default window layout found문제 해결 (2) | 2024.01.02 |
---|---|
[유니티] '이 폴더를 변경하려면 사용 권한을 부여받아야 합니다' 오류 해결 링크 (0) | 2024.01.02 |
[유니티] WebRTC WebRTC.Context null 오류 해결 (0) | 2023.12.14 |
[유니티] TMP_Text와 TextMeshProUGUI의 차이? (2) | 2023.12.11 |
[유니티] Stencil (0) | 2023.11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