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50x250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프로퍼티
- 쓰는 법
- 최적화
- 쉐이더
- 리팩토링
- 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
- 2판
- Final IK
- Effective C#
- 에러
- 익명 타입
- tutorial
- error
- 파이널 IK
- c#
- 튜토리얼
- 사용법
- 애님
- shader
- NavMesh
- github
- 애니메이션
- 메모리
- 유니티
- 리깅
- 오류
- 깃허브
- 속성
- unity
- 유니티 그래픽 최적화
Archives
- Today
- Total
참치김밥은 최고의 한식이다
[유니티] TMP_Text와 TextMeshProUGUI의 차이? 본문
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TMP_Text and TextMeshProUGUI?
While making a game with Unity, I was curious about the difference between TMP_Text and TextMeshProUGUI in TMPro. Please let me know what is different from each other. I'd appreciate an example of ...
stackoverflow.com
TMP_Text는 아래 2개 클래스의 베이스 클래스입니다.
- TextMeshProUGUI (UI.Text의 대체재)
- TextMeshPro - (TextMesh의 대체재)
따라서, 코드를 좀 더 generic하게 쓰고 싶다면, 또는 향후 어떤 텍스트 클래스를 쓸지 정해두지 않았다면 TMP_Text를 통해 위 두 개에 대한 선택지를 모두 열어둘 수 있습니당.
728x90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] 빌드 후, 앱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오류 해결 (0) | 2023.12.28 |
---|---|
[유니티] WebRTC WebRTC.Context null 오류 해결 (0) | 2023.12.14 |
[유니티] Stencil (0) | 2023.11.20 |
[유니티] Z-Buffer & Color Buffer (0) | 2023.11.20 |
[Unity] 처음으로 직접 만들어 본 HLSL 쉐이더 - 눈 쌓인 쉐이더 (0) | 2023.10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