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50x250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github
- 2판
- tutorial
- 튜토리얼
- 쓰는 법
- 리팩토링
- c#
- 익명 타입
- error
- Effective C#
- 프로퍼티
- 오류
- 파이널 IK
- 리깅
- NavMesh
- 쉐이더
- 사용법
- Final IK
- 속성
- 애니메이션
- 메모리
- unity
- 유니티 그래픽 최적화
- shader
- 에러
- 깃허브
- 애님
- 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
- 최적화
- 유니티
Archives
- Today
- Total
참치김밥은 최고의 한식이다
[유니티] WebRTC WebRTC.Context null 오류 해결 본문
아니 무슨 짓을 해도 WebRTC.Context를 쓰는 코드에서 죄다 오류가 나길래
대체 뭐지??????? 했는데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https://docs.unity3d.com/Packages/com.unity.webrtc@3.0/manual/requirements.html
Requirements | WebRTC | 3.0.0-pre.7
Requirements This page lists the Unity version and platform that the package supports. Unity Version It is recommended to use the latest Long-Term Support (LTS) version of Unity, see the post in Unity blog for LTS versions. This version of the package is c
docs.unity3d.com
그냥 내가 공식 문서의 Requirements를 읽지 않고 빌드해서 그런 거였다,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WebRTC를 사용하는 앱을 빌드하기 위해선 위 사이트에 기재된 주의사항을 따라야 한다...
위 사진은 안드로이드로 빌드할 시의 주의사항..ㅎㅎ
공식 문서의 중요성을 오늘도 깨닫는다............ㅋㅋㅋㅋㅋㅋ
728x90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] '이 폴더를 변경하려면 사용 권한을 부여받아야 합니다' 오류 해결 링크 (0) | 2024.01.02 |
---|---|
[유니티] 빌드 후, 앱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오류 해결 (0) | 2023.12.28 |
[유니티] TMP_Text와 TextMeshProUGUI의 차이? (2) | 2023.12.11 |
[유니티] Stencil (0) | 2023.11.20 |
[유니티] Z-Buffer & Color Buffer (0) | 2023.11.20 |